한성자동차



2019 한성자동차 드림그림 연말 전시회

  • 2020-01-21
  • 210
  • by 한성자동차 드림그림
1

지난 12월 17일 한성자동차 청담전시장에서 많은 분들의 축하 속에 드림그림 연말전시회가 진행되었습니다. 축하와 격려로 가득했던 그 현장을 지금 바로 소개합니다!


2
 

3

2019년으로 8회째 진행된 드림그림 연말전시회는 한 해 활동을 결산하고, 드림그림 프로그램을 위해 수고하고 노력한 모든 이들을 격려하고 수료생들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되는 자리인데요. 이날도 멘토 멘티 분들을 비롯해 참여 아티스트, 한성자동차 임직원 등 많은 분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 주셨습니다!


4
 

5
 

6
 

7

먼저 지하 1층의 전시공간에서 한 해 동안 드림그림 학생들이 반짝이는 아이디어로 제작한 작품들을 관람할 수 있었습니다. 


8
 

9
 

10

그리고 행사 공간 한 켠에 전시된 개인 포트폴리오를 통해 한 해 동안 학생들이 제작한 작품에 담긴 각각의 톡톡 튀는 개성을 엿볼 수 있었답니다.


11
 

12

그 외에도 2019 서울디자인페스티벌에서 큰 주목을 받았던 학생들의 스테이셔너리 작품을 자동차 모양의 독특한 선반에 배치, 각 작품에 대해 학생들이 직접 설명하는 도슨트가 진행되어 행사장의 분위기를 한 층 밝게 만들었습니다.


13
 

14
 

15

벌써 작년이 되어버린, 2019년을 마지막으로 드림그림을 졸업하는 8명의 졸업생을 위한 수료식도 진행되었는데요. 수료증과 깜짝 준비된 선물을 받아 든 졸업생 가운데 정들었던 드림그림을 떠날 생각에 눈시울을 붉히는 졸업생도 더러 있었습니다.


16

하지만 오늘의 졸업이 끝이 아니라는 점! 졸업생들은 이제 멘티가 아닌 멘토로서 드림그림을 통해 겪은 다양한 경험과 성장을 환원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. 실제로 드림그림은 8기 졸업생을 포함해 총 49명의 졸업생을 배출하였고, 현재 11명의 멘티 출신 멘토가 활동 중인데요.


17

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 역시 졸업하는 학생들에게 응원과 격려를 전하여 멘토가 되어다시 드림그림에서 만나게 되길 바란다며 기대를 내비쳤습니다. 스무살 첫 사회에 발을 내딛게 된 드림그림 졸업생들의 앞날에 행복이 가득하기를 진심으로 응원합니다!



18
 

19

2020년 올해로는 9년째 드림그림 장학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한성자동차는 정기적으로 실시되는 아티스트 멘토링, 박람회 및 전시회 참여와 같이 학생들이 가진 예술적 재능을 성장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국내 사회 및 꿈나무들에게 교육적인 유익을 제공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습니다.


20

이 날 행사에서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"올해 드림그림에서 처음 참여했던 리빙디자인페어, 서울디자인페스티벌, 3년연속 참여중인 KIAF, 그리고 5천명의 시민과 함께 했던 '소원반디'행사 등 드림그림 8기의 모든 활동과 아름다운 작품들을 모두 기억한다"며 "매년 드림그림이 더 강화된 프로그램으로 발전하고 있는 만큼, 2020년 드림그림 프로그램에도 큰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."고 밝혔습니다.


21

매년 변화와 발전을 거듭하며 성장하고 있는 한성자동차 미술영재 장학사업 드림그림은 다가오는 2월, 새로운 9기의 모습으로 돌아올텐데요, 이들의 행보에도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.
한 해 동안 많은 감동을 준 드림그림 8기 학생들에게도 다시 한 번 축하의 인사를 건넵니다!




  • 한성자동차 드림그림

    아이들의 꿈을 함께 그리는 멘토가 되기 위한 한성자동차의 사회공헌활동, 드림그림
    '한국메세나협회'와 양해각서를  체결하고 체계적이고 특화된 저소득층 미술영재 장학 사업을 진행하며 장학금 지원 및 유명 아티스트와의 멘토링, 아트 캠프, 문화예술체험 등의 프로그램을 지원합니다.